티스토리 뷰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 사용후기
피부과에서 소개받아 사용하기 시작한 선블록입니다. 저는 피부가 지성이고 복합성이라 잘못 화장품을 쓰면 트러블이 크게 생기는 편이기 때문에 한번 얼굴에 맞으면 지속적으로 한 제품을 쓰곤 합니다. 이 화장품이 제가 지속적으로 쓰는 화장품 중 하나로 소개를 할까 합니다.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은 피부과에서 강한 레이저 시술 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추천받았던 제품입니다. 백탁현상이 없고 발림성도 좋아서 얼굴에 바른 흔적이 남지 않고 산뜻한 느낌이 있는 선크림입니다. 지성이 피부인지라 바른 후 얼굴에 기름지는 선크림이 더더욱 아닌지라 몇 년 동안 메이크업 전 기초 단계로 꼭 바르고 시작한 아이였지요.
현재 화해에서 선크림 순위 1위를 먹었네요. 추천 이유는 저처럼 "지성이지만 기름이 끼지 않는다" 또는 "유분감이 없어서 여드름이 안 난다"가 후기로 많이 적혀있네요. 그 부분은 제가 3년 동안 이 제품을 써오면서 단 한번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어느 정도 검증이 된 것 같습니다. 살펴보니 탤크,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이 첨가되지 않았고 천연 보습인자를 통한 보습 진정 효라를 부여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셀퓨전씨 라인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피부과 화장품으로 유명한데요. 피부과를 가면 데스크 한쪽에 화장품 추천으로 많이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여러 피부과에서 추천하는 거라 이미 신뢰를 하고 있었고 무엇보다 트러블이 없다는 점에서 믿고 구입을 했던 것 같습니다. 고현정, 하지원, 한채영도 이 제품을 애용한다고 이젠 선크림 분야에서는 인지도가 높다고 할 수 있겠네요.
선크림 지수를 보니 SPF50+ PA+++로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지녔지만 레이저로 약해진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저자극 제품으로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주요성분으로 징크옥사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아세틸헥사펩타이드-8가 있습니다. 징크옥사이드는 무기계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극도의 예민한 피부에 사용해도 자극이 없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드롤라이즈드콜라겐은 천연 콜라겐으로 피부 장볍 강화 및 탄력 증진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은 늘어진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요약: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100은 지성피부를 지닌 사람들이 선호하는 썬크림이며, 저자극제품개발로 트러블이 적고,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탄력강화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