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가 베네통 직구를 했는데요. 운송장을 보니 머나먼 여정을 통해 한국을 오고 있더라구요.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는데 베네통이 이태리 브랜드잖아요~ 트래킹을 추적해보니 이태리 밀라노에서 출발했더라고요ㅎㅎ (베네통 직구 포스팅 : http://blancby.com/40)


그 이후 트래킹 확인도 안하고 한동안 옷을 샀다는 사실도 잊고 지냈습니다^^...  그러다 오늘 운송장 확인을 했더랬죠. 

그런데 OMG... 이럴수가...ㅎㅎ 


 이태리 -> 독일 -> 영국 -> 미국 -> 한국 총 5개의 국가를 들리고 물건너 바다건너 제 소중한 드레스가 오고 있었습니다.^^........ 미국 베네통으로 직구시 생각보다 시간이 더 걸린다는 단점이 있네요. 그래도 질 좋은 이태리 원단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는 상상 하나로 즐겁게 기다리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을 쓴 5월 11일에 Ready를 하고 4일뒤에 밀라노 이태리를 떴었군요. 독일 하루, 영국 하루씩 거쳐 최종 오늘에서야 미국 땅을 밟았네요. 지금쯤 박스가 얼마나 꼬질꼬질할까 상상중입니다. ㅎㅎ



네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금 미국 베네통이 미드시즌 세일중입니다. 지지난 주까지만 해도 유럽 국가 내 베네통이 세일기간이었어요. 당시 유럽 베네통 사이트에서 직구를 시도하려다 실패를 하는 사이에 유럽 국가 베네통이 세일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비싼 유로화로 직구를 하려니 너무 후덜덜하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미국에서 이번에 세일을 한다는 MID SEASON SALE 마크가 떠 있어서 직구를 결심했습니다. 비세일 기간 유로화 대비 1~2만원 더 싸게 옷을 살 수 있었습니다.








100불 이상은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2벌정도 사면 적당한 것 같습니다.


다시 사이트 들어가니 눈에 들어오는 원피스들...ㅠㅠ




유럽 국가 베네통 사이트에서 세일 시즌에 사는 것이 훨씬 더 싸긴 하지만 이 기간을 놓쳤기 때문에 저는 대안으로 미국 베네통을 선택한 것이었습니다. 유럽에서 다시 베네통 세일기간이 들어간다면 유럽 직구를 꼭 시도해볼 생각입니다. ㅎㅎ



추가로..베네통은 아동복도 팔고 있어요. 스페인 여행당시 이태리 베네통의 질감 정도면 아동복도 훌륭할 것이라 판단이 되네요.  아래는 여아 아동복입니다. 너무 예쁜 가디건과 원피스가 2~3만원 선에서 살 수 있는 기회네요!!




이태리 베네통 세일기간 지나서 아쉬운 분들은 미국 베네통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세일기간이 생각보다 길지 않을 수 있으니 서둘러주세용~


반응형